미국에서 온 데보라님의 "대상" 선물!~

Posted by rince Event : 2008.03.26 01:13



미국에 계신 Deborah 님이 올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진행하신 "사랑 이야기" 나누기 이벤트에 "해변가에서 받아보는 꽃배달 서비스는 어떤 기분일까?"라는 포스트로 응모하여 대상을 수상하였답니다.

미국에서 보내신 선물을 '꼬이'님을 통해 전달받았습니다. 선물을 받은 시점이 발렌타인 데이가 조금 지난 시점이였는데요. 이제서야 사진을 올리게 됐습니다. 멀리서 정성스레 보내주신 선물에 대한 포스팅이 늦어져서 넘 죄송스럽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에 계신 "꼬이 (현재 nick 개명하심)"님이 미국의 Deborah님으로부터 한꺼번에 우편물로 받으신 후, 수상자들에게 우체국 택배로 보내주셨습니다. 박스를 열자 인형이 살그머니 얼굴을 내미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홍색의 충격완충제 속에 인형이 들어있네요. 참 포근해보입니다. 인형하나가 왔나보다 생각했는데 다 개봉을 해보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형외에도 엽서, 자석, 초콜릿, 껌, 그리고 카드가 들어있네요. 그리고 곰인형이 하트모양의 캔디도 들고 있습니다. 너무너무 많은 선물을 보내주셨네요. Deborah님 고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봉투속에 있던 카드인데요. 데보라님의 친필 메모가 적혀있었답니다. 선물을 더욱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신 카드 감동이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이프님도 선물을 너무 좋아했구요. 인형을 들고 찰칵!~
지금 이 인형은 저희 침대맡에서 밤마다 저희를 지켜주고 있답니다 ^^



 «이전 1 ··· 784 785 786 787 788 789 790 791 792 ··· 2319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