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9월말 이직을 앞둔 시점...
와이프님과 충정로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잔과 치즈케익을 먹으면서 여러 이야기를 나누던게 생각나네요

그때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행복한 삶이란 쉽고도 어려운 문제라지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Talk, Play, Love > T.W.Happine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생 모델  (14) 2008.03.25
I believe I can fly  (28) 2008.03.24
댄싱 퀸  (14) 2008.03.24
조개관자 요리  (14) 2008.03.20
사랑합니다  (14) 2008.03.18
스타벅스 커피, 치즈케잌  (40) 2008.03.15
사위를 위한 "양념 장어구이"  (24) 2008.03.14
와인소스 오므라이스  (26) 2008.03.12
화이트 새우  (18) 2008.03.12
1,200일 기념 스테이크  (22) 2008.03.11
단호박 해물 찜  (18) 2008.03.09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8.03.15 16:48 BlogIcon nob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치즈케이크 정말 좋아해요..

    그냥 치즈는 별론데 치즈 케익은..음..

  2. 2008.03.15 17:18 BlogIcon sazangnim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행복한 삶이란 마음 먹기에... ^___^

    • BlogIcon rince 2008.03.17 11: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그렇죠. 전 참 행복하답니다.
      와이프님도 늘 행복했으면 좋겠는데, 워낙 욕심도 많고 하고 싶은 일도 많아서 저보단 덜 행복한거 같아요 ^^

  3. 2008.03.15 17:57 BlogIcon mepa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이프님 너무 미인 아니신가요..^_^;
    치즈 케잌보다 피부가 더 뽀얀듯 합니다.

  4. 2008.03.15 19:01 BlogIcon 미고자라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이프 되시는 분이 너무 미인이신듯 ^^;

  5. 2008.03.15 20:27 와이프님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이프님이 너무 어리신듯... ㅡㅡ+

  6. 2008.03.15 23:17 BlogIcon 호갱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런 와이프님이 완전 맛있는 야식을 챙겨주시다니!!!
    아...배아프다...;;;

  7. 2008.03.16 02:29 BlogIcon nashimary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타벅스 커피와 치즈케잌보다 rince님의 와이프님에 대한 댓글이 주네요 ㅋ;
    저도 대세를 따라서.. 와이프님이 어려보이세요~ 실제 나이는 모르지만^^;;

    그럼 와이프님과 남은 휴일, 즐겁고 알차게 보내시길 바랄께요~

  8. 2008.03.16 03:24 알 수 없는 사용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대세를 거부하고 치즈케익 예찬을~ㅋㅋ
    아 치즈케익 너무너무너무 먹고싶어요 ;ㅅ;

    (그치만 미모에 요리솜씨까지 갖추신 어느 분께 마구 부러움이..)

  9. 2008.03.16 04:43 BlogIcon SuJa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의 처자분은 누구신가요? =_=?

  10. 2008.03.16 09:36 BlogIcon 도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들 사모님께 관심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포스팅 하실때 주의하셔야 할듯(^^;)

  11. 2008.03.16 12:10 BlogIcon 플로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상당한 미모! ^^

    치즈케익도 맛나겠네요 ~

  12. 2008.03.16 12:10 BlogIcon 마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중전이신가요..?
    오~오~
    왠지는 모르겠는데 저 지금 박수치고 있어요...^^

  13. 2008.03.16 15:10 원더솔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
    아마도..
    주인장님은 안해 되시는 분의 크고 맑은 눈동자에 반하셨을 듯..

  14. 2008.03.17 01:01 BlogIcon 디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타벅스 커피 맛있나요?
    전 한번도 안가봐서.. 뭐 스타벅스비스무리한 커피숍도 안가본....

    • BlogIcon rince 2008.03.17 11: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특별히 맛있을것도 없죠... ㅠㅠ

      스타벅스는 시간과 공간을 사는 곳 같아요.
      사실 전 별로 안 좋아합니다. ㅠㅠ

  15. 2008.03.17 14:02 BlogIcon 포켓애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치즈케잌 너무 맛나게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커피가 맛있는줄은 모르겠다눈..^^;

  16. 2008.03.17 15:20 BlogIcon 활의노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치즈케익 +_+;;

    전 스타벅스 비스무리한 커피전문점에 가 본적이 있는데....... 커피를 먹으러 간 게 아니라 인터넷 하러(무선랜이 공짜니까요 ㅋㅋㅋㅋ) 간 적 있습니다.

    p.s : 와이프님 너무 예쁘세요 ㅎㅎㅎ

  17. 2008.03.17 18:32 알 수 없는 사용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와이프님께서 멋지시군요!!
    유유상종이라고 하니...
    rince 님도 멋지실 거라고 생각하겠습니당 ^^v

  18. 2008.03.18 00:26 BlogIcon she-devil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커피와 치즈케이크를 말씀하셨지만 메인은 와이프님이신듯합니다
    넘 예쁘세욧 =ㅂ=)/

  19. 2008.03.18 16:02 BlogIcon Vincent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염장 분위기군요 하지만 제 마눌은 rince님 와잎보다 백만배쯤 이쁘답니다

  20. 2008.03.19 17:42 BlogIcon zzip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커피와 케잌,,, 정말 좋지요

 «이전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 12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