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자전거의 원인 모를 고장으로 많은 선수들이 부상을 입고 있습니다.


진흙에 빠지기도 하고...



안면에 부상을 입기도 하고...



부상을 피한다 하더라도 부품을 잃어버려 재산 상의 피해를 피하기는 힘들다고 합니다.


도대체 왜 이런 사고들이 연쇄적으로 발생하는가...
조사결과...



이곳에 자전거 세우면 고장 100%

100%의 확률을 피해갈 순 없었던 거였습니다.
주차는 계획적으로!!~


고맙습니다.
HanRSS 구독자 1,100명 달성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8.11.30 23:38 BlogIcon 재밍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첫번째 댓글~!
    ...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의 심정이 알 것 같아지는 첫 댓글입니다.

  2. 2008.11.30 23:49 BlogIcon Laputia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른 건 모르겠고
    1100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2008.11.30 23:57 BlogIcon 벗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무래도 자전거 사고의 근본적인 문제는 '안전벨트가 없음'이 아닐까 싶습니다. ^^;

  4. 2008.12.01 00:08 내부고발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세번째 사진은 윌리 처음 배울 때 일부러 앞 허브 나사를 풀어서 저렇게 연습하기도...

  5. 2008.12.01 07:23 BlogIcon sazangnim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난의 연속이군요. ㅠ.ㅠ

  6. 2008.12.01 09:20 BlogIcon 리치타이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런 저주를...
    후덜덜덜덜

  7. 2008.12.01 09:57 신고 BlogIcon MindEater™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집앞의 계단에 매어논 자전거가 생각납니다..ㅎㅎ
    구독자 1100명 돌파 축하드려요~~~ ^^

  8. 2008.12.01 12:35 BlogIcon 오백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프겠다 ㅡ.ㅡ;;
    구독자 1100명 돌파 축하드립니다^ㅡ^
    요즘들어 경사에 경사 겹경사네요^ㅡ^??
    즐거운하루, 행복한 한주, 뜻깊은 마지막달 보내세요^ㅡ^!!

  9. 2008.12.01 12:39 BlogIcon 애인여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1100명~! 축하드려요^^

  10. 2008.12.01 14:09 BlogIcon 라라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차를 잘못하면 테러 당하는 것이 차 뿐만은 아니었네요...
    자전거 주차에도 신경을 많이 써야할 듯 하네요~ㅋ

    구독자 1100명 축하드려요~~ 저도 1100명 중 한 명...^^

  11. 2008.12.01 15:51 BlogIcon 공상플러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큭 난 덕분에 자전거 바람푸쉬식

  12. 2008.12.01 16:42 BlogIcon 까칠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축하드립니다. ^^ 창의력 증거물 걸고 갑니다. 웃자구효 씨리즈 다시 시작을...ㅎㅎ 할까 합니다.

  13. 2008.12.01 16:49 BlogIcon hkb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 1100명 ^^;

  14. 2008.12.01 18:29 BlogIcon 불멸의 사학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두번째 사진은 헬멧도 안 쓴 상태로 안면을 가격당했으니 크게 다치지 않았을까 걱정되네요...

    그건 그렇고 스트라이다를 타고 전력질주하다 앞바퀴가 빠져버리면...
    1213화에 나온 것처럼 강한남자가 되지 않는다면 중심부에 몰려드는 강력한 충격에도 대비해야 할것 같네요...
    (삼각형 프레임 특성상 안장 코부분에 닿을 정도로 프레임이 가까이 있기 때문이죠...)

  15. 2008.12.01 22:34 BlogIcon greenfrog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100분 돌파 축하드려요 ~~~~ ^^

  16. 2008.12.02 03:11 BlogIcon nashimary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면에 부상당하신 분;
    바퀴가 들어가는 게 아니라 얼굴이 움푹 들어갔네요;;

    공기 주입하면 좀 펴질런지 염려가 된다는^^;;

  17. 2008.12.02 05:10 BlogIcon ccoo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Han RSS로 구독하기 이전 부터 중얼중얼..
    아무튼 축하드려요!

  18. 2008.12.02 22:03 BlogIcon na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구독자수가 1102명...축하해요~^^

  19. 2008.12.10 10:13 BlogIcon 펀펀데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현제 구독자 1,111명이네요. 축하드립니다. ^^

 «이전 1 ··· 581 582 583 584 585 586 587 588 589 ··· 231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