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자구요 1256 : 죠스

Posted by rince Just for Fun Ⅱ/1201-1300 : 2009. 2. 5. 00:29





맨손으로 상어잡기....라...
가당키나 한 이벤트인가...

잠시 생각했지만....



하지만 적절한 부위만 찾아 간지럼으로 진을 빼 놓으면 맨손으로 상어 잡는 것도 불가능하지 않다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09.02.05 08:07 BlogIcon j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얼마전 우리 동네에 바다랑 연결된 호수가 있는데 상어 한 마리 들어와서 사람을 공격했습니다. 다행히 살아남았지만 80바늘을 꿰매야했다는...ㄷㄷㄷㄷ 가끔 저도 낚시 가는 곳인데....씨봉

  3. 2009.02.05 10:45 신고 BlogIcon 씨디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맨손으로 상어잡기 ㅋㅋㅋㅋ 무섭어요 ㅠ

  4. 2009.02.05 10:46 BlogIcon 모노마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거 진짜로 한다면 이건뭐 생명보험 4개 정도는 가입해야 하나요 ㅋㅋ

  5. 2009.02.05 10:52 BlogIcon logi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디가 겨드랑이지.음..

  6. 2009.02.05 11:44 신고 BlogIcon MindEater™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상어도 간지럼을 타는군요. 저 손을 놓는순간..ㄷㄷㄷ ^^;;;

  7. 2009.02.05 12:26 BlogIcon 용감한티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살짝~ 손으로만 잡는건가 보죠??? ㅋ

  8. 2009.02.05 13:05 BlogIcon 공상플러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맨손;;;;;;;;;;;;
    무섭네요

  9. 2009.02.05 14:04 익명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0. 2009.02.05 14:09 BlogIcon mepa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자체 행사가 많은데.. 맨손으로 상어잡기라.. 독특하면서 재밌네요. ㅎㅎ

  11. 2009.02.05 15:19 BlogIcon 김치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비노기 가면..

    10살에 곰 때려잡은 사람도 많았는데요 뭐..;;

  12. 2009.02.05 17:52 BlogIcon 데보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가능할까요? ㅎㅎㅎㅎㅎㅎ

  13. 2009.02.05 18:49 BlogIcon na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거 진짜야..가짜야..??- -

  14. 2009.02.05 19:04 BlogIcon 주성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철갑상어 잡는대회인가요? http://award.allblog.net/?p=90 올블로그 어워드 추천 보고 오랜만에 찾아 뵙습니다.

    • BlogIcon rince 2009.02.06 23: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정말 오랜만에 뵙네요.
      그것도 일적으로 방문을 ^^;;;;;

      저도 참여를 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으나...
      조금...참여하기 꺼려지는 부분이 있어서 패스하려구요 ㅠㅠ

  15. 2009.02.05 21:54 BlogIcon 빨간여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 진짜 상어라면 미친 짓이겠죠..

    예전에 내셔널 지오그래픽 잡지에 나왔던 내용이 기억이 나네요.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정말로 저렇게 상어를 맨손으로 꼼짝 못하게 하는 사람이 있다더군요.
    백상아리의 코를 살살 만지면 얌전하게 가만이 있는 게 무척 신기했었습니다...

  16. 2009.02.05 23:01 신고 BlogIcon Yasu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맨손으로 상어잡기는 정말 우리나라에서 했던걸로 기억되요.
    근데 애기상어였을껄요? ㅎㅎ

    상어의 굴욕사진 하나 트랙백 걸고 갑니다..^^

  17. 2009.02.05 23:22 BlogIcon greenfrog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불가능은 없습니다 !

  18. 2009.02.05 23:56 BlogIcon powder FlasK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옆구리는 모두의 약점ㄷㄷ

  19. 2009.02.06 09:56 BlogIcon 꽃미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흐하하.. 상어가 너무 상콤하게 웃네요.

  20. 2009.02.06 18:09 BlogIcon 펀펀데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상어도 목은 예민한 성감대군요.

  21. 2009.02.06 22:26 BlogIcon 좀모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비틀어준 상어의 몸체가 그의 엑스타시를 췌키라웃~

 «이전 1 ··· 528 529 530 531 532 533 534 535 536 ··· 231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