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자구요 1505 : 복수

Posted by rince Just for Fun Ⅱ/1501-1600 : 2010. 3. 23. 22:59





잠깐 집을 비운 사이에 동거녀가 낯선 녀석과 입을 맞추고 있더라고...
큰 충격이었지...

하지만 곧 마음을 추스리고 스스로에게 다짐했어
내 여자를 유혹한 그 녀석 복수할테다!!!







여러분은 지금 에로틱+공포+서스펜스+심리+사이코+복수+유머 드라마를 보셨습니다... 후다닥....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0.03.24 00:34 신고 BlogIcon Yasu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등! 아.. 저 잠옷 울 와이프꺼랑 똑같네요..ㄷㄷ

  2. 2010.03.24 07:56 BlogIcon park0188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처참한 복수네요.. ^^
    잘봤습니다..

  3. 2010.03.24 08:50 BlogIcon 세라r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니 그러면 도대체 복수는 애인이 한거야 애견이 한거야!!!! ㅠㅠ 어흥ㅠㅠ

  4. 2010.03.24 09:21 BlogIcon yureka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고 .....너무 웃어서 배아퍼요 ㅠㅠ

  5. 2010.03.24 09:31 BlogIcon deuxig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아침부터 웃고 갑니다 ^^

  6. 2010.03.24 17:47 Kitt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장이 흩어져 있는 너무나도 엽기적이고 참혹한 복수 장면이....
    눈을 뗄 수 없게 하네요... ㄷㄷ

  7. 2010.03.24 21:26 BlogIcon 마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훌륭한 정신자세입니다!!

  8. 2010.03.24 21:58 BlogIcon na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아무래도 범인이 사이코인듯...내장판것보세요...ㅋㅋㅋ

  9. 2010.03.24 22:55 BlogIcon okt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흠... 재봉상태가 다른걸로 봐서 엉뚱한 곰이 죽었군요. 놈은 아직 살아있습니다!!

  10. 2010.03.24 23:03 제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okto]님 예리한 지적에.. 사건은 미궁속으로...

  11. 2010.03.25 01:03 BlogIcon 꿈꾸는달고양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에 한번 웃고...
    리플에 또 한번 웃네요 ㅎㅎ

  12. 2010.03.25 02:54 BlogIcon montreal florist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재밌네여, 동영상같아여.. 근데 곰인형이 불쌍하네여 ㅋㅋ

  13. 2010.03.25 09:30 BlogIcon 벗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형의 유혹 완결편이군요.. ^^;

  14. 2010.03.25 20:47 BlogIcon 스트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두번째 사진 혐오사진이네요.ㅋㅋ

  15. 2010.03.27 11:10 BlogIcon 키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6. 2010.03.28 19:10 BlogIcon 리치타이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 @_@);;
    순대를....

  17. 2010.04.09 15:00 라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ㅎㅎㅎ 넘했당... 역시 피는 안나는군요. 인형...

 «이전 1 ··· 92 93 94 95 96 97 98 99 10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