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자구요 1586 : 졸업

Posted by rince Just for Fun Ⅱ/1501-1600 : 2011. 2. 22. 21:09




내일 2011년 2월 23일 수요일. 

드디어!! 오랫동안 지겹도록 다닌 한국방송통신대학교를 졸업합니다.
시작 할 때는 절대 그렇지 않았는데, 끝내고보니 만학의 주인공이 되었네요.

티끌모아 태산이라더니 수십만 년 동안 학점을 마치 티끌 모으듯 했습니다 ㅠㅠ


그런데 사진을 보니 학사 졸업식에는 총을 가져가야 하나 본 데 저는 아직 구하질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PS 축하 화환은 정중히 거절하오나, 축하 댓글은 완전 환영합니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1.02.23 09:20 BlogIcon deuxig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올~ 졸업하신거로군요.. 축하드려요~~

  3. 2011.02.23 09:38 BlogIcon sewonist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졸업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그리고 문의 하신 총은 졸업식장 PX 에 가시면 구매 할 수 있으니 꼭 구매하 가시기 바랍니다. 만약 구매를 못해 가시면...
    <img src='http://ojsfile.ohmynews.com/STD_IMG_FILE/2011/0210/IE001277388_STD.jpg'>
    봉변을 당하십니다. ㅎㅎㅎㅎ

  4. 2011.02.23 10:28 BlogIcon na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졸업 축하드립니다...^^그리고 총맞지 않게 조심하시길..ㅎㅎ

  5. 2011.02.23 12:02 BlogIcon 푸리아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졸업 축하드립니다. :D

  6. 2011.02.23 13:25 Kitt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

    (祝)

    총은 어차피 하루만 쓸 거니 대여하세요.

  7. 2011.02.23 18:02 제로나이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졸업 축하드립니다 :)

  8. 2011.02.23 20:35 BlogIcon mindfre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야. 멋지십니다. 그 어렵다는 방통대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
    .
    그리고 사실 제가 말씀을 안드렸는데, 졸업시즌에는 투잡을 합니다. 낮에는 웹기획자로 일하고요, 밤에는 졸업식장용 총을 렌탈해 드리는 사업이죠. 전통의 칼빈부터, AK47, M16, K2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있고, 좀 돋보이는 걸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샷건, 권총도 구비했습니다. 쫌 더 폼나는 걸 찾는 분들이 있어 이번 시즌엔 MP5도 마련했습니다. 다만 요놈은 추가비용이 쫌.. 비싼 총이라..

    임대료는 선불이고, 옵션으로 지급하는 탄약은 rince님에게만 특별히 써비스로다가 드리겠습니다.
    아, 대여기간은 기본 24시간인데요, 반납시간이 지나면 잭 바우어를 보내니 반납 안하고 잠적할 생각은 안하시는게.. 뭐 rince님이 그러실 리야 있겠습니까만.

    요즘 졸업시즌 총 대여업자들이 불량 탄창을 넣어서 대여하거나, 실탄을 무료로 같이 주겠다는 등 허무맹랑한 말로 고객을 꼬신 다음, 바가지를 씌우거나 한다는데 저한테 대여 안하셔도 좋으니 그런 업자 조심하세요. 잘 모르는 여대생에게는 심지어 BB탄을 넣는 플라스틱 총을 대여하는 놈도 봤습니다.

  9. 2011.02.24 08: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0. 2011.02.24 10:07 BlogIcon 파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졸업 축하드립니다~ ^^

    아, 그리고 졸업식 때에는 꼭 진짜 총을 들고가야 한다는 편견이 있는데, 플라스틱으로 잘 만들어진 짜가 총을 들거가는 게 더 좋습니다. 가격도 실제에 비해 1/10 정도이고, 가벼워서 꽃다발과 같이 들고있기 좋답니다. 졸업식 마지막에 하늘에 대고 총을 난사하는 부분에서는 격발 소음과 불꽃을 연출하는 특수탄을 사용하시면 정말 진짜같습니다. ^^

  11. 2011.02.24 13:09 헐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헐 축하 ^^
    동문 한명 늘렸네요 ㅋㅋㅋ

    요즘 문제가 되는 비싼 등록금을 쏴버리자는 퍼포먼스 인가요?

  12. 2011.02.24 15:10 밥마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졸업 완전 축하드립니다 ^^!~

  13. 2011.02.24 16:31 현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민철~ 졸업추카한다..
    드디어 대졸 대열에 합류한걸 축하해~

  14. 2011.02.24 20:37 BlogIcon inuit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졸업을 축하합니다.
    일과 병행하는 공부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닐텐데 그 은근한 끈기가 앞으로도 린스님 앞날을 이끌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제 좀 쉬어보아요. ㅋ

  15. 2011.02.24 22:55 BlogIcon TW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졸업 축하드려요 ^^
    저는 이번에 대학 입학을 했는데 열심히 공부해야겠네요 ㅋㅋㅋ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16. 2011.02.25 10:29 신고 BlogIcon MindEater™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총은 저도 하나 만들줄 아는데 리어카 바퀴에 들어가는 신부(?)라는 부속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ㅎㅎ

  17. 2011.02.28 02:23 까소봉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공부할때는 회사다니고 싶었는데 회사다닐때는 공부하고 싶네요
    다시는 공부할 수 없을 것 같아 포기하고 있었는데 마음이 막 움직입니다

  18. 2011.02.28 13:35 BlogIcon 어멍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랜만에 들렸더니 좋은 소식이 있네요.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고생하셨습니다.^^

  19. 2011.03.03 18:55 새벽창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하드립니다...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공부하세욧!! ㅎㅎ

  20. 2011.03.06 09:20 BlogIcon 벗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축하드립니다.. 짜장면 한 그릇 시전해야 하는데.. ^^

  21. 2011.03.15 01:48 BlogIcon 범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완전 축하해요. 제 친구는 아직도 다니고 있다는...

 «이전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 100  다음»